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132억 사기 전남편과 이혼' 정가은, 딸에게 한 말? "엄마는 거짓말쟁이 싫어"('가보자고5')[TV핫샷]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박은혜, 정가은, 율희가 이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30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5('가보자고5')에는 박은혜가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박은혜의 집에 MC 안정환-홍현희와 정가은, 율희가 모인 가운데, '돌싱' 박은혜, 정가은, 율희가 뭉친 만큼 이혼과 관련된 이야기가 나왔다.

그중, 율희는 아이들에게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어떻게 전했냐는 질문을 받고, "이혼 당시 첫째가 6살이었는데 알더라. 그래서 '나는 여전히 너희를 사랑하고, 아빠(최민환)도 너희의 아빠로서 사랑한다'고 말해줬다"고 밝혔다.

그러자 정가은은 "나도 (딸이) 남한테 나의 이혼에 대해 듣는 것 보다 나한테 듣는게 낫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전문 상담센터를 몇 번 다녔다. 다니면서 딸의 눈높이에 맞춰서 말해줬다"고 전했다.

앞서 정가은은 자신과 결혼 전 사기죄로 처벌받은 전과가 있는 전 남편에게 속아 결혼을 했던 터. 뿐만 아니라 전 남편은 결혼 직전 정가은 명의의 통장을 만들어,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해 660회에 걸쳐 수많은 피해자들로부터 132억원 이상의 금액을 편취했다. 이 사실을 정가은은 몰랐고, 결국 결혼 2년 만에 이혼하게 됐던 터.

이에 정가은은 "(이혼 당시) 전 남편에 대해 아이에게 어떻게 말해줄지 고민 끝에 '엄마는 거짓말 하는 사람을 너무 싫어해'라고 말했다. 상담 받은 대로 눈높이에 맞춰서 말해줬더니, 딸이 '그런 사람을 왜 만났어'라고 하더라"고 전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