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경준 불륜 용서' 장신영, 셀프 열애설?…눈부신 웨딩스레스 자태 포착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장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장신영은 3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미소 짓는 이모티콘들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신영은 화려한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티아라와 베일을 착용해 고혹적인 신부 자태를 뽐냈다.

이번 웨딩드레스 착장은 실제 결혼이 아닌, 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속 결혼식 장면 촬영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현장에서 담긴 장신영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여유로운 분위기는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장신영은 2006년 스물 셋의 나이에 결혼, 2007년 첫 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전 남편이 장신영의 명의로 사기 행각을 벌였고 2009년 이혼했다.

이후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서 상대역이었던 강경준과 5년 열애 후 2018년 결혼, 2019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SBS '동상이몽2',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통해 화목한 가정을 공개했으나 2024년 강경준이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 상대의 남편에게 피소당하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이후 장신영은 강경준을 용서했다는 근황을 공,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여자'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 = 장신영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