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막 올라…개막 공연 '매진'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9월 7일까지 부산 전역서 공연 진행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제1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부코페)의 막이 올랐다.


‘부코페’는 29일 오후 7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한 개막 공연으로 포문을 열었다.

개막 공연에 앞서 개그맨 김동하의 사회로 진행된 ‘부코페’ 블루카펫 행사에는 박형준 조직위원장(부산시장), 김준호 집행위원장, 김대희 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개그콘서트 with 부코페 △만담어셈블@부코페 △서울코미디올스타스 △안영미쇼:전체관람가(슴)쇼 △변기수의 해수욕쇼 △소통왕 말자할매 show △벙크토피아 △웍앤올 △최강 일본 개그쇼 등 국내외에서 모인 다채로운 공연 팀들도 블루카펫 행사에 함께했다.

2700여 석 규모로 진행된 개막 공연은 전석 매진돼 ‘부코페’를 향한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개막 공연에서는 ‘개그콘서트’ 팀의 특별 무대가 펼쳐졌으며 개그맨 박명수, 랄랄, 가수 윤수일, 해외 공연팀 벙크토피아 등도 관객들과 만났다.


이날 현장에서는 코미디 유튜브 대상 시상식도 진행됐다.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코미디 콘텐츠 채널에 수여되는 상으로 박형준 조직위원장이 시상자로 나섰다. △랄랄 △쉬케치 △스낵타운 등이 경쟁한 가운데 영예의 대상은 랄랄에게 돌아갔다.


개막 공연 말미에는 모든 출연진이 무대에 올라 ‘부코페’의 캐치프레이즈인 “부산바다! 웃음바다!”를 외쳤고, 관객들은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코미디 축제 ‘부코페’는 30일부터 부산 전역에서 극장 공연에 돌입한다. 이 페스티벌은 오는 9월 7일까지 펼쳐진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