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제로베이스원, 깜짝 개인기→초성 퀴즈 오답 행렬 '폭소'(놀토)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놀라운 토요일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5세대 대표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이 출격한다.

30일 저녁 7시 40분 방송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이 출연, 5세대 보이그룹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2년 만에 '놀토'를 찾은 세 게스트는 "'놀토' 녹화 날이 데뷔 6일 전이었다. 긴장을 엄청 많이 했었다"고 회상한 뒤 "그때 너무 재미있어서 방송이 무서운 것 만은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인다. 이어 성한빈은 MC 롤 모델로 문세윤을 꼽고, 한유진은 김동현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긴다. 제로베이스원 막내인 한유진은 태연에게 "'놀토' 막내 아니세요?"라고 질문, "유진이 사회생활 잘한다"는 도레미들의 뜨거운 반응이 웃음을 더하기도 한다.

이후 세 게스트와 함께 하는 받아쓰기가 시작된다. 게스트들은 노래에 집중해 남다른 몰입력을 뽐내는가 하면, 완벽한 박자감과 가창력도 선보여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힌트를 얻기 위한 깜짝 개인기도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C 붐을 위해 특별한 댄스 메들리를 준비한 장하오, 지난 방문 당시 레전드 터팅 퍼포먼스를 보여준 데 이어 또 다시 현란한 퍼포먼스에 도전한 성한빈, 막내답게 넘치는 기세로 개인기 방출에 나선 한유진의 활약이 기대감을 드높인다.

이 밖에 간식 게임에는 '초성 퀴즈 – 치킨 편'이 출제된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간식이 등장해 도레미들의 애간장을 녹인 가운데, 장하오, 성한빈, 한유진은 열의에 가득 차 유쾌한 오답을 쏟아내 스튜디오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주접 멘트가 부른 김동현과 문세윤의 대환장 케미, 상처뿐인 영광을 얻게 된 도레미의 정체까지 '놀토'만의 확실한 재미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2. 2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3. 3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이병헌 이민정 금주 선언
  4. 4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현우진 조정식 문항 거래
  5. 5힉스 39점
    힉스 39점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