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제로베이스원 김태래, '마이 유스' OST '첫행복' 참여..차세대 보컬 우뚝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김태래가 '마이 유스' OST '첫행복'을 가창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우뚝 선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뜻하지 않게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 분)의 감성 로맨스를 그린다.

'첫행복'은 몽글몽글한 감정선 위에 따뜻한 텍스처를 입힌 사운드가 포근한 온기를 전하는 곡이다. 김태래의 청량한 보컬은 극의 감정선에 설렘 어린 호흡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태래는 그간 '눈물의 여왕' OST '더 바랄게 없죠', '내가 죽기 일주일 전' OST 'If You' 등에 참여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첫행복'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김태래가 참여한 '마이 유스'의 OST '첫행복'은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태래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를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자,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은 평범한 현실 속에서도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며 또 한 번 전 세계에 울림을 전한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