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모친상' 이정현 "신혼여행가서도 울어..母업고 다닌 남편, 고맙다" ('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신혼여행에서도 눈물…이정현, 남편에게 뒤늦게 전한 고마움

[OSEN=김수형 기자]배우 이정현이 ‘편스토랑’에서 신혼 초 가족사를 털어놓으며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제철 홍게 요리에 도전하는 이정현 가족의 일상이 그려졌다.

먼저 홍게 손질을 두고 티격태격하던 부부는 어느새 결혼 초반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정현은 “임신하면서 예민해져 사소한 걸로도 싸움이 시작됐다”며 “신혼 2년 내내 무언가 일이 터졌다”고 고백했다. 특히 2019년 결혼과 동시에 친정 어머니의 투병 소식을 접했던 상황을 회상하며 울컥했다.



그는 “신혼여행 가서도 울었다. 바쁜 스케줄을 마치고 떠난 여행이었는데 마음이 무거웠다”며 “사실 신혼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엄마가 돌아가시기 전, 일주일마다 엄마랑 여행을 갔다. 그때 남편이 휴가까지 내고 함께 했다. 우리 엄마가 걷지 못하실 땐 직접 업어 다녔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정현은 “그때 신랑에게 정말 고마웠다. 결혼하고 좋은 건 결국 남편이 곁에 있어 큰 힘이 된 것”이라고 덧붙이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남편 진짜 든든하다”, “이정현 씨 말 듣는데 눈물 났다”, “신혼여행보다 더 값진 시간을 보낸 것 같다”, “부부 케미가 찐이다” 등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사진] '편스토랑,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