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활동 중단 6년’ 서우, 자가면역질환 투병 끝…유튜버로 전한 근황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한동안 대중의 곁을 떠나있던 배우 서우가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자가면역질환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긴 휴식기를 가졌던 그가,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6년 만에 대중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배우 서우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리며 활동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유튜브에 예고편 올려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와인잔을 들고 춤을 추는 등 특유의 사랑스럽고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동안 대중의 곁을 떠나있던 배우 서우가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사진=서우 SNS,MK스포츠DB

한동안 대중의 곁을 떠나있던 배우 서우가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사진=서우 SNS,MK스포츠DB


서우는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오래 전 CF로 데뷔해서 잠깐의 배우 생활을 했던 저는 지금 너무나 다른 삶을 살고 있다”며, “행복하게 지내는 하루하루를 일기 쓰듯이 소중하게 기억하고 싶어서 영상을 올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의 이번 복귀가 더욱 반가운 이유는 과거 그가 겪었던 건강상의 어려움 때문이다. 서우는 지난 2016년 한 방송에서 “자가면역질환이 있다. 조금만 피곤해도 온몸에 염증이 생겼다”고 고백하며, “몸이 아프니까 정신도 건강하지 않더라”며 활동을 쉬어갈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털어놓은 바 있다. 2019년 영화 ‘더하우스’를 마지막으로, 그는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긴 공백기를 가졌다.


긴 침묵을 깨고 돌아온 그는 “미국에서 90일 동안 살았던 일들을 올리려 한다”며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아주아주 많이 먹고 웃고 행복했던 시간들이었다”고 덧붙여, 지난 시간들이 건강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이었음을 짐작하게 했다.


공개된 유튜브 채널 예고편에는 서우가 미국 뉴욕, 뉴저지 등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운동과 전시를 관람하는 등 여유롭고 건강한 일상이 담겨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서우는 “부족한 모습 그대로 보여드릴 거라 부끄럽다”면서도, 팬들에게 시즌2에 대한 아이디어나 응원을 부탁하며 앞으로의 꾸준한 소통을 예고했다. 투병의 아픔을 딛고 6년 만에 돌아온 서우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이들의 따뜻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