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혜리, 공명과도 친했어? 10년 우정..“헤어·메이크업 어색, 떨려” (혤’s클럽)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공명과 혜리가 10년지기 절친이었다.

29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절친과 꾸밈 정도 100으로 만나보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혤’s클럽’에는 배우 공명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공명은 등장부터 “배우 공명님”하는 혜리에 폭소했다. 공명은 카메라를 향해 “오랜만에 인사 드린다”라고 했고, 혜리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거냐. 되게 많이 보이시던데? 최근에”라고 장난을 쳤다.

그러자 공명은 혜리를 빤히 바라보다 “아 잠깐만 나 너무 어색해 지금. 너 헤어랑 메이크업한 것도 어색하다”라고 토로했다. 이에 빵 터진 혜리도 “나도”라며 “우리 모든 게 어색하다”라고 거들었다.


결국 두 사람은 맥주 한 잔을 들이키고 시작하기로 했다. 공명은 “왜 떨리지? 어색해서 떨린다”라고 했고, 혜리는 “왜 이렇게 어색해 하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저희가 동갑이다. 거의 10년 전에 드라마 ‘딴따라’를 같이 하면서 그때부터 알게 된 사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6년부터 알게 된 찐친 사이라는 것. 공명은 “최근에 업로드 된 게 이보영 선배님인데 돌잔치 사진이 나오더라. 그때 혜리가 워낙 잘 이끌어줘서 혜리가 지성 선배님한테 ‘선배님 돌잔치 하세요? 저희 갈게요’해서 갔다. 그런 느낌으로 막 너무 그때부터 저를 잘 챙겨주고 잘 이끌어줘서 여기까지 잘 오지 않았나”라고 전했다.


그러자 혜리는 “제가 키웠네요”라며 “근데 쉬지 않고 작품을 하는 거 보니까 뿌듯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공명은 “너무 감사하며 찍고 있다”라고 답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혜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안세영 말레이 오픈 결승
  2. 2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3. 3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4. 4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5. 5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