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BS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8월 29일 저녁 방영 예정인 SBS '생방송투데이' <인정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초밥 전문점 3곳을 소개하며, 그중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색'이 눈길을 끈다.
'무색'은 성수동의 조용한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간결하고 정갈한 공간에서 오롯이 초밥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외관은 절제된 감성을 담았고, 내부는 오마카세 스타일로 구성돼, 한 점 한 점 셰프의 손길이 살아 있는 초밥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국내산 생선부터 제철 수산물까지 다양하게 활용하며,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는 방식으로 손님을 맞는다. 김초밥이나 계란말이조차도 디테일이 살아 있어, 단골 사이에서는 '기본이 다른 집'으로 불린다.
예약 위주의 운영으로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초밥뿐 아니라 계절감이 반영된 곁들임 요리와 수제 디저트도 식사의 마무리를 품격 있게 장식한다. 방송에서는 '무색'만의 식재료 선별, 손질, 제공 순서까지 디테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생방송투데이'는 이번 방송을 통해 겉은 소박하지만 속은 정성으로 가득 찬, 진정한 초밥 맛집 '무색'을 소개하며 수도권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을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