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DL이앤씨, 울산 남구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분양..."고품질 주거단지"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호성 기자]

DL이앤씨는 울산 남구 신정동 1136-3 외 15필지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을 분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은 지하 6층~지상 35층, 총 2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1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실거주자 중심의 중소형 평면 구성과 브랜드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고품질 주거단지로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정동 일대는 울산 남구 내에서도 정주 환경이 뛰어난 지역으로, 단지 반경 1㎞ 이내에 대형마트·신정시장·병원·금융기관·문화시설 등이 있다. 학원가와 상업시설 접근성도 우수하다.

교통도 편리한 편이다. 이 단지에서 도시철도 1호선 공업탑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2023년 12월에는 KTX-이음과 ITX-마음이 정차하는 태화강역이 정식 개통돼 서울·수도권 및 경남권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된다. 실수요자 선호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 팬트리·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 설계, 남향 위주 배치 등 실 용성과 쾌적성을 모두 갖췄다. 작은도서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라운지카페,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이 단지는 규제 시행 전에 분양을 마친 선분양 단지다. 이미 입주자모집공고를 완료해 2025년 6월부터 시행되는 제로에너지건축물(ZEB) 설계 의무화, 층간소음 기준 강화, 지하주차장 및 세대 내 소방시설 기준 강화 등 다양한 건축 규제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후불제 등 다양한 조건이 적용된다. 초기 자금 부담을 줄일수 있고, 금리와 대출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시점에 2026년 10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 비교적 안정적으로 신축 아파트를 마련할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