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김종국, 녹화 중 전격 결혼 발표... 멤버들 충격 반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종국이 SBS '런닝맨' 녹화 현장에서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이 멤버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김종국은 지난 18일 녹화 시작과 함께 결혼을 알렸고, 멤버들은 농담인 줄 알았다가 그의 수줍은 태도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재석은 "이럴 줄 알았으면 조금 더 놀릴걸!"이라며 소문난 '망붕러'다운 아쉬움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과거 결혼 소식을 늦게 전해 김종국으로부터 결혼 한정 미운털 박힌 하하에게는 "형수가 너를 제일 싫어한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예상치 못한 발표에 과거 김종국 관련 장면들도 재조명됐다. 김종국이 결혼하는 날, '생선구이 행커치프'를 선언했던 유재석의 '경솔한 발언'은 물론, 최근 새집으로의 이사를 앞두고 '봉투 아저씨'가 된 탓에 "이러면 장가 못 간다"라며 역정 냈던 김종국의 모습이 바로 그것인데 이 외에도 '지예은 집들이' 편 당시 인테리어에 관심 있었던 것 역시 신혼집 준비 때문인 걸 수도 있다는 누리꾼의 의견까지 더해지며 김종국의 사랑꾼 모멘트도 주목받고 있다. 김종국은 자필 편지를 통해서도 "저 장가간다"라고 결혼을 발표했으며, 결혼식은 비연예인 신부와 가족·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국이 16년간 함께한 멤버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은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