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선빈 "이광수와 8년 장기 연애 비결? 편하고 코드 잘 맞아"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전현무계획2' 29일 방송



MBN·채널S '전현무계획2'

MBN·채널S '전현무계획2'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선빈이 연인 이광수와 코드가 잘 맞는다고 말한다.

29일 오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44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당일치기 바다여행' 2탄으로 강화도에서 뭉친 가운데, '먹친구' 이선빈과 함께 꽃게탕을 즐긴다.

이날 세 사람은 강화도의 고즈넉한 동네에서 29년 전통의 꽃게탕 맛집을 발굴한다. 이후 꽃게탕과 찜을 주문해 강화도 순무김치에 곁들여 먹으며 '먹텐션'을 끌어올린다. 그러던 중 이선빈은 곽튜브를 향해 "왜 꽃게 등껍질 안을 안 파먹냐? 오빠는 지금까지 꽃게를 제대로 안 먹은 것"이라고 잔소리한다. 전현무도 가세해 "이제 알았으니까 여자친구한테 알려주면 되겠네"라며 맞장구친다. 이선빈은 곽튜브의 열애 사실을 알게 되자 "축하한다, 나도 저럴 때가 있었지…라고 해 웃음을 더한다.

연애 이야기가 나오자, 전현무는 8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이선빈에게 "장기연애 꿀팁 좀 알려 달라, 어떻게 해야 돼?"라고 묻는다. 이선빈은 "만날 때마다 웃을 일이 생기는 사이가 되는 거다, (우리 커플은) 편하고 코드가 잘 맞다"라며 "우리는 자유롭게 다닌다, 놀이공원도 많이 간다, (연애한 지) 오래돼서 오히려 대중이 지켜주시는 느낌"이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걸그룹 연습생 출신인 이선빈에게 "노래 한 곡 부탁드린다"며 즉석 라이브를 요청한다. 이선빈은 "현무 선배를 위한 곡"이라고 한 뒤, '짠내' 가득한 가사의 노래를 불러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전현무는 목덜미를 잡으면서 "진짜 직접적으로 때려버리네"라고 호소한다. 이에 이선빈이 전현무를 위해 불러준 노래가 무엇일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세 사람의 유쾌한 케미가 빵빵 터진 강화도 '먹트립'은 29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전현무계획2' 44회에서 만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