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장원영, 군대 갔다오더니 '각 잡힌' 거수경례...표정은 여전히 '심쿵'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군복을 입고 미모를 뽐냈다.

지난 28일 장원영은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자연을 배경으로 군복일 입고 여러 자세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거수 경례를 하거나 방탄모를 쓴 채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군복도 완벽하다" "귀엽다" "군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의 '전과자'에는 장원영이 그룹 엑소 카이와 함께 동반 입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에서 장원영은 "앞서 발레과도 가시고 너무 많이 가셔서 같이 간다면 어디를 가야할지 생각하다 보니 군대를 가버릴까 생각했다"며 동반 입대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어 "아직까지는 마음이 꽃밭이어서 일단 멋지게 군복을 빼입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내 훈련 중 장원영은 "오늘만 (PT) 네고해 주시면 안 되겠습니까"라거나 "오자고 해서 죄송합니다" "여기 택시 잡힙니까" 등 후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5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타이틀곡 'XOXZ'로 컴백했다.

사진=장원영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