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에듀플러스]플래뮤, 명화 감상 기반 '아트 스쿨'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서 정규 운영

전자신문
원문보기
플래뮤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내 키즈 체험 공간 '트니빌리지'에서 명화 감상 기반 아동 미술 프로그램 '플래뮤 아트 스쿨'을 정규 운영한다. (사진=대교그룹)

플래뮤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내 키즈 체험 공간 '트니빌리지'에서 명화 감상 기반 아동 미술 프로그램 '플래뮤 아트 스쿨'을 정규 운영한다. (사진=대교그룹)


플래뮤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내 키즈 체험 공간 '트니빌리지'에서 명화 감상 기반 아동 미술 프로그램 '플래뮤 아트 스쿨'을 정규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경기 청평에 위치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트니빌리지'를 운영 중이다. 이번 정규 편성으로 트니빌리지는 △명화 감상 기반 뮤지엄형 '플래뮤 아트 스쿨' △트니트니의 놀이체육 '어드벤처 스쿨' △스토리텔링형 '쿠킹 스쿨'로 구성했다.

플래뮤 아트 스쿨은 명화 감상과 창의적 미술 활동을 결합한 플래뮤만의 전문 커리큘럼으로 운영한다. 아이들이 단순한 체험을 넘어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함께 키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수업은 소규모로 1회 50분간 진행한다. 9월 주제는 '찰랑찰랑 오션 아일랜드'로, 프랑스 화가 장 밥티스트 앙드레 고티에 다고티(Jean-Baptiste-Andre Gautier d'Agoty)의 작품을 감상한 뒤 섬 풍경을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활동이 이뤄진다. 아이들이 바다와 섬을 색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플래뮤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한시적으로 운영했던 '플래뮤 아트 스쿨'이 큰 호응을 얻어 정규 프로그램으로 확대했다”며 “플래뮤만의 차별화된 예술 교육으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를 찾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징역 선고
    한덕수 징역 선고
  2. 2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컬리 대표 남편 성추행
  3. 3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4. 4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이지희 김병기 공천헌금
  5. 5송민규 FC서울 김기동
    송민규 FC서울 김기동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