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캐주얼 수요 높아지네”…W컨셉, 브랜드 ‘세터’ 입점

매일경제 김혜진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heyjiny@mk.co.kr)
원문보기
신세계 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캐주얼 브랜드 ‘세터’가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W컨셉 제공]

신세계 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캐주얼 브랜드 ‘세터’가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 W컨셉 제공]


신세계 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캐주얼 브랜드 ‘세터’가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세터는 2020년 남성 라인에서 시작한 캐주얼 브랜드다. ‘토요일을 선물하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춘 브랜드 감성으로 남성부터 여성라인까지 확장하며 20~30대 중심의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W컨셉은 세터의 25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브랜드 핵심 상품인 시그니처 로고와 클래식한 디자인을 활용한 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랙팬츠, 데님 등 19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내달 4일까지 ‘세터 론칭’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 전 상품 최대 40% 할인 등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30% 할인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였다.

이번 세터 입점은 올해 추진 중인 캐주얼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이다. W컨셉은 다이닛, 닉앤니콜,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등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캐주얼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신황민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캐주얼웨어를 일상복과 출근복으로 모두 활용하면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캐주얼웨어를 활용한 실용적 스타일링 방법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