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연정훈♥' 한가인, 조카 위해 편의점 알바까지…"총 시급 2만원" (자유부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한가인이 인생 최초 편의점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절세미녀 한가인이 편의점 알바를 하면 벌어지는 일 (조카 최초공개, 요즘 편의점 꿀조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가인은 조카가 일하는 한 편의점을 찾아 일일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조카를 만난 한가인은 "우리 조카보다 내가 너무 긴장된다. 얘(조카)가 말을 못 할까봐. 얘가 너무나 긴장하고 있을 걸 내가 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조카가 8살 정도일 때 공항에 권총 같은 거 차고 있는 분들을 보면 벌벌 떨었다"며 조카의 소심한 면모를 걱정하기도. 그럼에도 그는 "우리 오늘 화이팅. 잘하리라 믿습니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편의점 명찰과 조끼를 받아든 한가인은 조카의 간단한 매장 설명을 들은 후 본격적으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우여곡절 끝에 2시간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끝마친 한가인. 조카는 "처음치고 너무 잘하신 것 같다. 저는 처음에 실수 되게 많이 했다"며 한가인을 칭찬했다. 그러자 한가인은 "생각보다 잘 부려먹더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2시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한 한가인은 시급으로 2만 60원을 받았다. 아르바이트 시급으로 한가인은 편의점 음식 먹방을 즐겼다.

사진=자유부인 한가인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