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만추’ 출연 자격 돼”..‘이혼’ 홍진경, 출연 제안에 당황 (‘옥문아’)[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홍진경이 '오만추' 출연 제의를 거절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홍진경이 ‘오만추’ 출연 제의에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솔비는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이규한과 핑크빛 분위기를 떠올렸다. 솔비는 “규한 오빠랑 예전에 방송에서 고정 MC 본 적 있다. 그때는 친하게 안 지냈다. 결도 다르다고 느꼈고 자기소개서 하는 거 보는데 진정성이 느껴졌다”라고 이규한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서 좀 이런 데 나오면 너무 장난스럽게 하는 것도 좀 부담스럽고, 근데 깊이 있는 대화를 할 수 있겠다. 진지해 보여서 호감이 갔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두 사람은 3분 동안 손잡기 미션이 끝났음에도 꼭 잡고 있었던 바. 솔비는 “이렇게 잡는 게 아니라 손을 (밀착해서) 잡고 갔다. 좀 설렜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홍진경은 “재밌는 프로 제작하셨네요”라고 반응했고, 김숙과 송은이는 “진경아 너도 준비해”, “너도 나올 수 있다. 진경아 자격이 된다”라고 제안했다.


갑작스러운 ‘오만추’ 섭외에 당황한 홍진경은 “제발 하지마.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라고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