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어쩔수가없다', 오늘(28일) 예매 오픈…가을 최고 기대작 흥행예열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박찬욱 감독과 이병헌 손예진이 뭉친 올가을 최고 기대작 '어쩔수가없다'가 극장 예매를 전격 오픈했다.

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이자 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28일 극장 예매를 시작했다. 높은 화제성과 기대감 속에 개봉 4주 전에 예매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흥행 예열에 나섰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박찬욱 감독이 오랫동안 염두에 뒀던 이야기 '어쩔수가없다'는 이병헌 손예진을 필두로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 차승원 등 독보적인 배우 라인업과 현실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로 제작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어쩔수가없다'는 9월 24일 문화의 날 개봉을 앞두고 있어, 정부지원 국민 영화관람 6000원 할인권 사용 시 개봉 당일 1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 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정부지원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은 지난 7월 선착순으로 발급되었으며, 지급받은 할인권은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개봉하는 '어쩔수가없다'는 극에 입체감을 더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향연과 탄탄한 완성도로 추석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찬욱 감독표 필사의 생존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관객들에게 전에 없던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오는 9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