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활동중단' 주진모, 골프로 횡재한 근황…홀인원→2700만원 롤렉스 탔다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주진모가 뜻밖의 근황을 전했다.

27일 유튜브채널 변기수 골프TV에는 "2천7백만원 롤렉스 청콤, 진짜 가져가버리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가운데 최근 휴식기를 갖고 두문불출하고 있는 주진모의 근황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날 경북 상주에 위치한 블루원 상주 골프리조트에서 촬영이 이뤄졌고, 마침 배우 주진모가 처음으로 골프 유튜브에 출연했다.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블루원 상주 골프리조트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변기수는 "파3에서 홀인원을 하면, 하이시간에서 롤렉스 서브라리너 청콤을 부상으로 드린다. 오늘부터 시행이 된다. 편안하게 홀인원 하시면 가져가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홀인원 상품이 걸린 7번홀에서 주진모가 9번 아이언으로 친 공이 단번에 홀컵으로 빨려들어가는 홀인원을 해냈다. 그린 위를 구른 공이 홀컵과 깃대 사이에 들어간 것. 소식을 전해들은 변기수와 주진모는 얼싸안고 기뻐했다.

변기수는 "변기수골프TV 5년 만의 첫 홀인원인데 더 놀라운 건 홀인원 상품이 걸린 첫날에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상품을"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주진모는 "내가 한다고 했잖아"라면서 기뻐했고 변기수는 "그걸 믿는 사람이 어딨어"라며 기막혀 했다.



만세를 부르며 기뻐하는 주진모에게 옆에서 골프를 치던 다른 팀에서도 축하를 건네는 훈훈한 모습이 포착됐다.

주진모는 2020년 휴대전화를 해킹당해 사생활이 유출되는 논란으로 5년 가까이 공백기를 보냈다. 지난해 TV조선 '백반기행'에 게스트로 출연해 근황을 알린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전재수 의혹
    통일교 전재수 의혹
  2. 2김건희 계엄
    김건희 계엄
  3. 3카카오 폭발물 협박
    카카오 폭발물 협박
  4. 4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5. 5박나래 링거 이모
    박나래 링거 이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