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웬디, '올해의 브랜드대상'서 라디오DJ 여자 수상…존재감 입증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레드벨벳 웬디 ⓒ News1 권현진 기자

레드벨벳 웬디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웬디가 라디오 DJ로서의 진가를 증명했다.

웬디는 28일 서울 중구의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라디오DJ-여'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시상식이다. 매회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웬디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라디오DJ-여' 부문을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는 라디오 DJ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웬디는 지난 2021년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DJ로 합류해 2023년까지 진행을 맡은 뒤, 1년의 휴식기를 갖고 2024년부터 다시 DJ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9일 '웬디의 영스트리트' 1주년을 맞이하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웬디는 오는 9월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9월 10일 세 번째 미니앨범 '세룰리안 버지'(Cerulean Verge) 발매는 물론, 9월 20일 서울 중구의 장충체육관에서 '2025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위얼라이브' 인 서울'까지 진행하는 것. 웬디가 9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웬디는 9월 10일까지 '세룰리안 버지'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9월 20일 '2025 웬디 첫 번째 월드 투어 '위얼라이브' 인 서울'을 시작으로, 첫 번째 솔로 월드 투어에 돌입할 전망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