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유니스, 데뷔 첫 日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 발매⋯글로벌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일본 디지털 싱글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오는 9월 12일 첫 번째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もしもし♡)'를 발매한다.

유니스 '모시모시' 단체 이미지. [사진=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 '모시모시' 단체 이미지. [사진=F&F엔터테인먼트]



'모시모시♡'는 유니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앞서 유니스는 지난 6월 개최된 '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JAPAN(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재팬)'에서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유니스는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남다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아티스트 noa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곡 'Shaking My Head(쉐이킹 마이 헤드)'가 큰 주목을 받았다. 해당 곡이 일본을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도 많은 기대가 쏠리는 상황이다.

'모시모시♡'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으로 '마음의 소리를 전하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경쾌한 팝 사운드와 '모시모시'라는 캐치한 후렴이 특징이다.

신곡 작업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유닛 허니웍스(HoneyWorks)가 함께했다. 국내에서는 전 세계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귀여워서 미안해'를 탄생시킨 팀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유니스는 허니웍스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한층 더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유니스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로 선정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들은 지난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데 이어 2년 연속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글로벌 팬덤의 두터운 지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유니스의 첫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는 오는 9월 12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9월 15일에는 영어 버전도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