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CJ올리브영, 29일부터 ‘올영세일’…신상∙반값 특가 등 풍성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CJ올리브영

사진 | CJ올리브영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대표 정기 세일 행사 ‘올영세일’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상품으로 돌아왔다.

올리브영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트렌디한 K뷰티∙헬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은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신설하고 할인 쿠폰을 확대하는 등 프로모션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길어지는 무더위에 사용하기 좋은 쿨링 화장품, 데오도란트와 같은 상품은 시즌오프 가격에 판매하고, 가을 이미지 변신을 준비하기 위한 색조 메이크업 신상품 등 2만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나디, 산리오, 짱구 등 인기 캐릭터와의 컬래버부터 대용량∙기획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약 50종 최대 30% 할인…신상품부터 브랜드별 대표 상품도 특가에 선봬

이번에 신설된 ‘Luxe Edit 스페셜 위크’에서는 ▲로레알프로페셔널 ▲모로칸오일 ▲시미헤이즈뷰티 ▲어반디케이 ▲케라스타즈 ▲크리니크 ▲키엘 ▲프리메라 ▲헤라 등 11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 10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 밖에도 매일 다른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 ▲깜짝 특가, K뷰티 대표 상품을 7일간 할인하는 ▲스테디셀러 특가 ▲신상 특가 등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브랜드 데이 특가’에서는 매일 1~3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들을 추가 할인하고, 대표 상품 1종을 단 하루 동안 ‘깜짝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1일차 ▲어뮤즈∙투쿨포스쿨∙클리오를 시작으로 ▲아누아 ▲라로슈포제∙바이오더마 ▲바닐라코∙웨이크메이크 ▲덴티스테∙유시몰 ▲미쟝센∙일리윤 ▲달바의 브랜드 데이가 진행된다.


‘스테디셀러 특가’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6월까지 올영세일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30종의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상품인 만큼 대용량, 기획 상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지난 6월 올영세일 이후 출시된 신상품 400여 종을 할인하는 ‘신상 특가’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기존보다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도 운영한다.

◇’올영세일 쿠폰팩’ 발급 기간 확대…인기 상품 할인∙결제 제휴 등 글로벌향 프로모션도 진행

쿠폰 혜택도 강화했다. 지난 올영세일에서 높은 혜택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올영세일 쿠폰팩’의 발급 기간을 기존 3일에서 7일로 크게 확대했다. 올영세일 1~6일차에는 매일 0시, 18시에 ‘선착순 쿠폰’을 발급한다. 마지막 날에는 선착순 쿠폰 대신 올리브영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올영세일 보너스 쿠폰 2종을 추가 제공한다. 올영세일 쿠폰팩과 선착순 쿠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혜택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각각 최대 3만4000원,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이 방한 외국인 10명 중 8명이 찾는 ‘K뷰티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음에 따라 글로벌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관광상권 내 매장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상품 6종을 선별해 특가에 제안하는 ‘Bu¥ No₩’를 운영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엘시아 345 릴리프 크림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자주 쓰는 제품뿐만 아니라 평소에 도전하고 싶었던 트렌디한 상품까지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중소∙신진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채롭게 발굴해 올영세일에서 지속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원실 압수수색
    김병기 의원실 압수수색
  2. 2버스 파업 지하철
    버스 파업 지하철
  3. 3트와이스 지효 골든글로브
    트와이스 지효 골든글로브
  4. 4스프링 피버
    스프링 피버
  5. 5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