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걸그룹 출신 최수정과 4년 만에 이혼설…"재산 분할 소송"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얼짱시대' 출신 웹툰작가 박태준이 롯데걸스 출신 최수정과 이혼설에 휩싸였다.

28일 스포츠서울 보도에 따르면 박태준과 최수정은 지난해 파경을 맞은 뒤 재산 분할 소송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해 양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두 사람 모두 소속사가 없으며, 박태준은 개인 계정도 사실상 운영을 하지 않는 수준이라 두 사람이 직접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오랜 기간 교제한 끝에 결혼한 사실을 알렸다. 당시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나섰던 박태준이 "방송인도 아니고 얘기할 때가 없다"면서 결혼 소식을 알린 것.

1984년생으로 만 41세가 되는 박태준은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수의 예능에 출연했던 그는 남성 의류 쇼핑몰 CEO로도 활동했다.

2014년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통해 웹툰작가로 데뷔한 그는 다양한 작품의 스토리를 맡았으며, 박태준 만화회사를 설립해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수정은 2019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절친한 언니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화사는 최수정에 대해 연습생 생활을 같이 했던 사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사진= 박태준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