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슈팅스타2' 최용수 "좋은 선수들, 쉽게 은퇴 안해" 고충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슈팅스타2' 제작발표회
구자철 "이청용·기성용 추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슈팅스타2’ 최용수 감독이 선수 영입에 욕심을 냈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28일 오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링크서울 호텔에서는 쿠팡플레이 ‘슈팅스타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조효진 PD, 최용수, 설기현, 구자철, 이근호가 참석했다.

이날 최용수 감독은 선수 추가 영입에 대한 질문을 하자 “감독 입장에서는 선수 욕심을 낼 수밖에 없다. 김신욱 임상협은 아직도 현역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어보이는데 왜 그만뒀는지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이어 “경계선에 있는 선수들이 좋은 사람들이 꽤 많은데, 쉽게 은퇴를 안하더라. 빨리 제2의 삶을 미리 살아보는게 좋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든다. 언제든지 환영이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구자철은 기성용, 이청용을 ‘슈팅스타2’ 새 멤버로 추천했다.

‘슈팅스타’ 시즌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까지 제작됐다. 이번 시즌, 국내 세미프로 최상위 K3 리그 현역 도전이라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 지난 시즌에 이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 설기현 코치와 함께 한층 강화된 선수진으로 돌아온 ‘슈팅스타2’는 진짜 축구의 귀환을 알리며 ‘슈팅스타 신드롬’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구자철과 이근호는 여전히 국가대표급 실력은 물론, 예능적 매력까지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프리미어리그 출신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황금기를 함께했던 ‘파트리스 에브라(Patrice Evra)’까지 합류해 ‘FC 슈팅스타’의 더욱 막강하고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2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