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슈팅스타2' 최용수·설기현 "에브라, 회식을 한국 선수보다 좋아해…역시 프로다" [ST현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최용수 / 사진=권광일 기자

최용수 /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최용수 감독과 설기현 코치가 파트리스 에브라를 칭찬했다.

28일 오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링크 서울,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에서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조효진PD, 최용수, 설기현, 구자철, 이근호가 참석했다.

이날 최용수 감독은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황금기를 함께했던 파트리스 에브라의 합류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그는 에브라 영입 과정에 대해 "박지성 단장의 친분이 있기 때문에 영입할 수 있었다. 깜짝 놀란 게 장거리 이동이라서 피곤한데도 120분을 모두 쏟아붓더라. 본인의 요구사항이든 앞에 있는 친구들과 하고 싶은 것에 대해 끊임없이 소통하는 걸 보고 놀랐다. 조그마한 디테일에도 깜짝 놀랐고 저희 선수들과 쾌활한 성격으로 잘 어울리고 100% 출석률을 자랑했다"고 칭찬했다.

설기현 코치는 최고의 선수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다들 열심히 해서 콕 집을 선수는 없는데, 에브라 선수가 대충할 줄 알았는데 새벽에 와서 열심히 하고, 2~30분만 뛰어도 교체를 할까 생각했었는데 멋지고 최선을 다한 경기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놀랐던 것은 회식을 한국 선수들보다 좋아해서 '역시 프로다'란 생각이 들었다. 역시 프로는 무엇을 하든 최선을 다하는구나 느꼈다. 고맙게 잘해줬다"고 전했다.

'슈팅스타' 시즌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29일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