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슈팅스타2' PD "K4→K3 올라와…생각보다 더 어렵더라"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구로, 김예은 기자) 조효진 PD가 '슈팅스타2'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됐다고 밝혔다.

28일 오전 서울 구로구 더 링크 서울 링크홀에서 쿠팡플레이 '슈팅스타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조효진 PD와 최용수, 설기현, 구자철, 이근호가 참석했다.

시즌1과 달리 시즌2에서는 K3 선수들과 대결한다. 조효진 PD는 시즌1과 달라진 점에 대해 "상대가 달라진 게 클 거다. 시즌1 때 그 힘든 와중에도 K4 세미프로 팀에게 이겨서 K3로 이번에 올라왔다"고 운을 뗐다.

이어 "K4와 K3는 확실히 다른 상대이기 때문에 더 강력한 상대와 맞서싸우는, 그러나 나이는 작년보다 한 살 더 먹은 선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상대가 더 강력하기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생각보다 더 어렵고, 몸이 안 되기 때문에 고생을 하는데 결국 나중에는 다른 모습들이 나온다. 은퇴한 선수들이지만 성장하고 있다는 걸 재밌게 봐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팅스타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 29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 박지영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국민의힘 당명 변경
    국민의힘 당명 변경
  2. 2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3. 3김민재 뮌헨 잔류
    김민재 뮌헨 잔류
  4. 4서울 버스 파업 대책
    서울 버스 파업 대책
  5. 5울산 페드링요 영입
    울산 페드링요 영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