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우예권, '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 라인업 합류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선우예권이 'The Moment : Live on Melon(더 모먼트 : 라이브 온 멜론)'으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The Moment : Live on Melon - 선우예권'이 11월 1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4차 공연의 주인공 선우예권은 국내 클래식계를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로, 한국인 최초로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번 스페셜 공연을 통해 멜론 이용자들은 K팝 아티스트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클래식 스타까지 만나며 'The Moment : Live on Melon'이 선사하는 폭넓고 깊이 있는 음악의 감동을 눈앞에서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공연의 일반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진행되며, 멜론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OLD 등급 이상 회원은 예매 수수료가 면제되며, MVIP(5년 이상) 및 VIP(3년 이상) 등급 구독회원은 5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멜론은 관객들이 현장에서 음악의 순간을 200%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공연 라인업에 포함된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을 모은 플레이리스트도 멜론매거진을 통해 공개 중이다. 공연을 관람하기 전에 미리 감상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고, 나만의 새로운 최애곡을 발견하는 계기도 만들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스페셜 공연 1차 라인업은 '페스티벌 대표 주자들의 신나는 공연'을 주제로 10CM, 소란(SORAN),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출연을 확정했고, 2차 라인업은 MOAH가 담당하는 옥상달빛, 백아, 위수, 92914, 이강승, 12BH, 3호선 버터플라이, 봉제인간, 앤드오어(ANDOR) 등 대한민국 대표 인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멜론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2. 2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3. 3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