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미연, 1년만에 결심했다…‘Sky Walking’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아이들 미연 SNS

사진 | 아이들 미연 SNS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의 자작곡 ‘Sky Walking’이 드디어 음원으로 발매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디지털 싱글 ‘Sky Walking’ 커밍순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2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를 예고했다.

커밍순 티저에는 호텔 짐 카트에 실린 ‘Sky Walking’ 문구의 선물 상자 이미지가 눈길을 끌었다. 미연은 음원에 앞서 공개된 스페셜 클립에서 호텔리어를 비롯한 발레리나 등으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Sky Walking’ 음원 발매는 스페셜 클립에 이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아이들 미연.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들 미연.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Sky Walking’은 미연이 직접 작사, 작곡한 서정적인 가사와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미연은 ‘Sky Walking’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첫걸음을 내디딘 후 지난 5월 발표한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 수록곡 ‘Unstoppable’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Sky Walking’은 지난해 8월 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2024 (G)I-DLE WORLD TOUR [iDOL]’ 서울 공연에서 처음 공개됐고, 10월 ’KCON GERMANY 2024‘(케이콘 독일 2024)에서 방송 최초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12월에는 ‘Sky Walking’ 스페셜 클립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미연이 속한 아이들은 지난 23일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에서 열린 ‘2025 TME라이브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2025 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에서 ‘올해 최고의 해외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오는 10월 3일에는 일본 EP ‘i-dle’ 발매와 함께 글로벌 활동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
  2. 2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3. 3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4. 4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5. 5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