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사당귀’ 측, 김진웅 “도경완 서브” 발언 사과 “재발 방지할 것” [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김진웅. 사진 | KBS

김진웅. 사진 | KBS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이 김진웅 아나운서의 도경완 비하 발언을 사과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제작진은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주 방송된 프로그램 내용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김진웅은 지난 24일 방송된 ‘사당귀’에서 “난 도경완 선배처럼 못 산다”며 “선배에게 결례일 수 있지만 누군가의 서브로는 못 산다”고 장윤정-도경완 부부 비하 발언으로 세간의 뭇매를 맞았다.

이에 대해 장윤정 역시 직접 자신의 SNS에 “상대가 웃지 못하는 말이나 행동은 농담이나 장난이 될 수 없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후 김진웅이 직접 연락을 취하고,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사과문을 작성했으나 논란은 가라앉지 않았다.

이와 함께 해당 발언을 편집하지 않고 방송한 제작진을 향한 책임론도 불거졌다. 이에 제작진은 “앞으로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들은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이번 일을 교훈 삼아 더욱 책임 있고 성숙한 방송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