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2 °
OSEN 언론사 이미지

"구축 아파트서 신접 살림" 신화 김동완, 결혼 꿈꾸지만 결혼식 단호히 거절('라스')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라디오스타’ 신화 김동완이 자신이 꿈꾸는 결혼에 대해 밝혔다.

27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신화 김동완이 등장했다. 오랜만인 드라마 촬영에도 주말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은 신화 김동완은 얼마 전 이민우까지 결혼 발표를 하면서 신화 내에서 단둘뿐인 미혼 멤버가 되었다.

김구라는 “연애 예능만 30년 째 아니냐. ‘애정만세’부터 요즘 ‘신랑수업’까지 찍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김동완은 “결혼으로 인생을 완성하고 싶다”라며 초연하게 웃었다.

유세윤은 “결정사에서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조건이 있다는데”라고 물었다. 김동완은 “일단 저는 구축 아파트를 선호한다. 1997년 사이에서 2008년 사이에 지어진 아파트여야 한다. 그리고 결혼식을 안 올리고 싶다”라며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그는 “결혼식은 너무 사회에서 만들어진 문화가 아닐까, 그냥 그런 돈은 가정이나 사회 환원으로 하는 게 나을 거 같다. 스몰 웨딩도 돈이 많이 든다. 정화수 떠놓고 하고 싶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장도연은 “모든 조건이 다 맞는데, 결혼식만 한다고 하면?”라며 재차 물었고, 김동완은 “결혼식 안 하고 싶다"라며 단호하게 말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논란
    이이경 유재석 논란
  2. 2통일교 게이트
    통일교 게이트
  3. 3이재명 대통령 정책
    이재명 대통령 정책
  4. 4흑백요리사2 셰프
    흑백요리사2 셰프
  5. 5노르웨이 외교장관회담
    노르웨이 외교장관회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