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송다은 팬덤 "BTS 지민과의 사랑, 응원한다…흔들림없이 이어지길"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의 열애를 '셀프 폭로'한 '하트시그널2'로 출신 배우 송다은의 팬덤이 두 사람의 연애를 지지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의 열애를 '셀프 폭로'한 '하트시그널2'로 출신 배우 송다은의 팬덤이 두 사람의 연애를 지지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지민과의 열애를 '셀프 폭로'한 '하트시그널2'로 출신 배우 송다은의 팬덤이 두 사람의 연애를 지지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송다은 팬덤은 27일 디시인사이드 여자연예인 갤러리에 성명을 통해 "송다은이 선택한 사랑을 조용히 응원한다"고 밝혔다.

팬덤은 "그 사랑이 타인의 시선이 아니라 두 사람이 쌓여가는 시간 속에서 단단해지길 바란다"며 "주위의 관심과 시선이 때로 무겁게 다가올 수 있지만 진정한 사랑은 화려한 조명 속이 아니라 고요한 일상과 묵묵한 동행 속에서 더욱 단단해진다. 스스로의 마음을 굳건히 지키고 상대를 향한 진심이 흔들림 없이 이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우리는 송다은이 배우로서, 한 사람으로서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끝까지 응원하겠다"며 "외부의 소음보다 그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2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미디어)에는 '송다은이 틱톡에 올린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퍼졌다.

영상에는 송다은이 자신의 집 엘리베이터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렸고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지민이 등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민은 "아 깜짝이야. 나 들어오는 거 알았어? 일부러 말 안 하고 온건데"라고 말하며 송다은을 향해 웃었다.


영상 속 아파트와 복도 인테리어는 지민이 거주 중인 서울 용산구 한남동 나인원한남으로 알려졌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