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갑경 딸, 이종혁 아들과 절친이었다 "동네 주민, 오랜 친구"('내 새끼의 연애')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내 새끼의 연애’ 조갑경 딸 홍석주와 이종혁 아들 이탁수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만났다.

27일 방영한 tvN STORY, 티캐스트 E 채널 ‘내 새끼의 연애’에서는 2화의 방영분이 공개됐다. 뒤늦은 여성 출연자로 등장한 홍석주는 조갑경과 홍서범의 딸이었다. 그는 이탁수를 보고 살짝 당황스러워했다.

조갑경은 “넌 왜 여기 와 있어? 탁수도 나와요?”라며 놀랐고 이종혁은 “나도 몰랐어”라고 말했다. 조갑경은 “이종혁은 동네를 같이 사는데, 오고가며 매일 만난다”라고 말했다.

홍석주는 “학교 절업하고 나서 제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제 꿈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고, 지금 뮤지컬 작품에 들어가게 됐다”라면서 “저는 사람을 오래 보는 편이라, 첫눈에 반한 경험이 없다. 그런데 이게 기간이 짧다 보니까 감정이 소용돌이치는 걸 느낄 수 있을지, 설렌다”라며 기대를 드러냈다가 일명 남사친인 탁수를 만나고 당황스러워했다.

홍석주는 “이탁수는 어릴 때부터 같이 컸고요, 초중고를 같이 나왔다”라고 말했고, 이탁수는 “학교를 같이 나왔고, 전공도 같다”라며 소개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tvN STORY, 티캐스트 E 채널 ‘내 새끼의 연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