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BTS 지민과 셀프 열애설 송다은, 과거 라이브 방송 재조명 "욕먹을 일 아냐"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 송다은 SNS

사진= 송다은 SNS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 송다은(34)이 방탄소년단(BTS) 지민(29)과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직접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민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현재까지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다.

사진= 송다은 SNS

사진= 송다은 SNS


송다은은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에 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송다은이 거주 중인 아파트 엘리베이터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다가, 문이 열리자 놀라는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지민은 “깜짝이야, 나 들어오는 거 알았어? 일부러 말 안 하고 온 건데”라고 말한다. 이 영상은 2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으며, 현재는 송다은의 계정에서 삭제된 상태다.

두 사람은 과거에도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2023년 열애설이 처음 불거졌을 당시 송다은은 SNS를 통해 "제3자의 일은 저 말고 다른 분께 여쭤보라"며 “팬덤이 얼마나 무서운지 겁주지 말아달라”고 경고성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이후 그녀는 지민과 자신의 이름이 적힌 무선 이어폰 사진을 공유했고, 6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날 사랑한다고 해서 욕먹을 자리는 아니다”라며 오열하기도 했다. 이어 “열받아서 뭘 뿌릴지 모른다”고 격한 심정을 드러내며 일부 팬들의 악플을 강하게 비판했다.

송다은은 1991년생으로 지민보다 5세 연상이다. 2011년 드라마 ‘지고는 못 살아’로 데뷔한 뒤,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