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윤민수 아들 윤후, 美 유학길에도 이혼 엄마 걱정 "건강하게만 있어"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윤후와 모친 김민지씨의 모습.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8.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윤후와 모친 김민지씨의 모습.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8.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가 미국 유학길에 오르며 엄마를 향한 다정한 마음을 전했다. 윤후는 현재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채플힐에 재학 중이다.

윤민수 전처 김민지 씨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슈 된 김에 아들 자랑. 오늘 카톡"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 윤후와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에서 윤후는 출국을 앞두고 "잘 갔다 올게 엄마"라고 인사했다. 현지 도착 직후에도 "왔다 갔다 하지 말고 건강하게만 있어줘. 정신이랑 몸 둘 다"라며 엄마의 안위를 걱정했다.

윤후는 과거 MBC TV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윤민수와 김민지 씨는 2006년 결혼해 아들 윤후를 뒀으나 지난해 18년 만에 이혼했다.

당시 김 씨는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힘들어져 이혼을 결정했다"며 "그래도 아들을 위해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만 윤민수는 최근 SBS TV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이혼 후에도 집 정리 문제로 당분간 전처와 한 집에 살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