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메리 킬즈 피플' 강기영, 충격 고백으로 극 전개 긴장감 최고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MBC ‘메리 킬즈 피플’

출처=MBC ‘메리 킬즈 피플’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에서 강기영이 맡은 전직 의사 최대현이 극의 중심에서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로 매회 무게감을 더하며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6회 방송에서 최대현은 전 여자친구의 사망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으며 위기에 놓였다. 그는 "이미 시한부 판정받았고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사망한 걸로 알고 있다"며 무관함을 주장했지만, 우소정(이보영 분)이 범죄 현장에서 체포됐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상황이 급변했다.

이후 변호사 류이수(서영희 분)를 만나 "이번 건은 아니지만 그동안의 사건들은 다 제가 했다"며 자수 의지를 밝혔다. 또한 조력 사망의 시작이 자신이었다는 고백과 함께, 전 여자친구의 죽음 역시 본인이 직접 시행한 것임을 털어놓으며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강기영은 끝까지 혐의를 부인하다가 결국 스스로 짊어지기로 한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묵직한 연기로 표현했다. 특히 소정을 위해 불리한 선택을 감내하는 모습은 특유의 호흡과 깊은 눈빛으로 설득력 있게 담아내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완성했다. 그의 연기는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동시에 드라마 전개에 강렬한 무게감을 부여했다.

한편, 강기영이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은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