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7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트로트 여제'에서 '맘보퀸'으로…'사랑의 맘보' 27일 공개, 상큼발랄 공주매력 발산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송가인이 신곡 ‘사랑의 맘보’를 통해 몰라보게 변한 모습을 보여준다.

송가인은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사랑의 맘보’를 발표한다.

‘사랑의 맘보’는 설운도가 송가인을 위해 작사, 작곡한 곡이다. 맘보 리듬의 특징을 살린 드럼이 한층 더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시원한 브라스 라인과 재미있는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특징인 트로트 장르다.

특히 송가인은 ‘사랑의 맘보’를 통해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전면에 내세운 것은 물론, 첫 댄스까지 예고했다. 송가인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사진을 통해 중절모에 흰색 와이셔츠, 오렌지 컬러 드레스와 귀엽게 땋은 헤어스타일 등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댄스 연습 영상까지 공개하며 누구보다 무대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며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정규 4집 ‘가인;달’을 통해서도 발라드, 미디엄 템포, 모던가요 등 따라 부르기 쉬운 대중적인 곡들을 수록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이번 신곡을 통해서 다시 한번 180도 변신하며 전국 트로트 팬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송가인은 지난 앨범을 통해 역대 여자 트로트 가수 중 최다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SBS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10대 가수상’과 ‘여자 인기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 여전한 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2. 2손흥민 토트넘
    손흥민 토트넘
  3. 3조진웅 소년범 공개 논란
    조진웅 소년범 공개 논란
  4. 4로제 글로벌 히트메이커
    로제 글로벌 히트메이커
  5. 5부산교육대상 4명
    부산교육대상 4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