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뉴진스 다니엘 친언니' 올리비아 마쉬, 28일 컴백…원슈타인과 협업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올리비아 마쉬

올리비아 마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올리비아 마쉬가 신곡 '럭키 미'(Lucky Me)로 한층 더 아름다워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올리비아 마쉬(Olivia Marsh)는 지난 25일과 2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신곡 '럭키 미'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드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올리비아 마쉬는 무대 위 뮤즈 그 자체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올리비아 마쉬는 블랙 드레스와 골드 귀걸이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자아낸 것은 물론, 무대 커튼을 배경으로 마이크를 잡고 있는 포즈를 취하며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올리비아 마쉬의 비주얼은 계속 보게 되는 강한 중독성을 안겼다.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럭키미'의 멜로디와 함께 올리비아 마쉬는 서로 다른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듯한 서사를 섬세하게 연기하며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티저 후반부에는 마이크 앞에서 노래하는 올리비아 마쉬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잔상을 남겼다.

비주얼 콘텐츠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올리비아 마쉬의 신곡 '럭키미'는 올리비아 마쉬의 몽환적인 보이스와 원슈타인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알앤비 팝 장르의 곡이다. 앞서 올리비아 마쉬는 신곡 피처링 아티스트로 원슈타인을 공개, 트렌디한 음악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 12시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