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윤아X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K-무비 알린다...해외 개봉 줄줄이 확정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K무비의 매력을 전파 중이다.

27일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감독 이상근,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측은 해외 개봉 소식을 밝혔다.

이에 따르면 '악마가 이사왔다'는 해외 판매에서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일 인도네시아, 21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대만까지 8월 내 개봉을 모두 확정했다. 여기에 오는 9월부터는 태국, 캄보디아, 홍콩, 몽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특히 9월 5일 개봉하는 베트남의 경우 베트남 유명 배우를 더빙 배우로 캐스팅해 로컬라이징에 힘썼다. 최근 한국 영화 리메이크 및 한국 감독 진출 등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하기에, 베트남어 더빙 버전의 '악마가 이사왔다' 인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봉일을 확정한 국가들뿐만 아니라 일본, 남미 국가들도 개봉일을 연이어 확정할 예정이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CJ ENM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2. 2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3. 3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4. 4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5. 5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