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 깜짝 결혼발표…싫어하던 트럼프 반응은?

헤럴드경제 정목희
원문보기
팝여제 스위프트-NFL 스타 켈시 2년 열애 결실
SNS에 약혼반지 끼고 포옹하는 사진 게시…“영어·체육선생님 결혼한다”
‘해리스 지지선언’ 스위프트에 반감 트럼프 “행운 빌어” 덕담
테일러 스위프트(오른쪽)가 2024년 2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슈퍼볼에서 우승한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와 입을 맞추고 있다. [AP]

테일러 스위프트(오른쪽)가 2024년 2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슈퍼볼에서 우승한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와 입을 맞추고 있다. [AP]



[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35)가 동갑내기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트래비스 켈시(35)와 2년 열애 끝에 약혼 소식을 발표했다.

스위프트는 26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켈시의 청혼을 수락하는 모습으로 보이는 사진과 서로 얼굴을 맞대거나 포옹하는 모습, 큼직한 약혼반지를 끼고 손을 잡은 모습 등을 올렸다.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동갑내기 풋볼 선수 켈시와 약혼 소식을 공개했다. [테일러 스위트프 SNS]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동갑내기 풋볼 선수 켈시와 약혼 소식을 공개했다. [테일러 스위트프 SNS]



스위프트는 또 어린 팬들에게 얘기하는 말투로 “여러분의 영어 선생님과 체육 선생님이 결혼한다”고 썼다. 모든 곡의 가사를 시처럼 직접 쓰는 자신을 영어 선생님에, 운동선수인 켈시를 체육 선생님에 비유한 것이다.

스위프트의 이 약혼 발표 게시물에는 불과 1시간 만에 1100만개가 넘는 ‘좋아요’가 표시됐고, 미국 매체들은 앞다퉈 이 소식을 전했다.

AP통신은 “2년간 전 세계 수백만 명, 특히 이 팝스타의 거대하고 열성적인 팬덤 ‘스위프티’들을 흥분시키고 매료시킨 러브스토리의 동화 같은 결말”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약혼식을 언제 어디서 올렸는지는 불분명하다고 AP는 덧붙였다.

스위프트의 약혼 발표는 2023년 9월 켈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지 약 2년 만에 나왔다.


지난 13일(현지시간) 테일러 스위프트가 그녀의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뉴하이츠’에 출연해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테일러 스위프트가 그녀의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뉴하이츠’에 출연해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두 사람의 관계는 2023년 7월 켈시가 팟캐스트에서 스위프트와 만나고 싶다는 뜻을 공개적으로 밝히면서 시작됐다.

스위프트는 켈시가 뛰는 경기장에 나타나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관계를 공식화했다.

지난해 2월에는 스위프트가 일본 도쿄 공연 직후 켈시의 슈퍼볼 경기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단숨에 날아가 응원하고 경기가 끝난 뒤 팀의 우승을 축하하며 키스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줘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어린 시절과 자산, 지역경제를 들썩이게 하는 ‘스위프트노믹스’ 등 더 깊은 이야기를 헤럴딥(HeralDeep) ‘더 비저너리’ 코너에서 만나세요. 아래 링크를 복사해 주소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https://biz.heraldcorp.com/article/3451068
켈시는 스위프트의 응원에 대한 화답으로 스위프트의 콘서트 무대에 올라 춤을 추고 함께 공연하기도 했다.


켈시는 최근 6년간 5차례 슈퍼볼에 진출한 미국프로풋볼(NFL) 최강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주요 선수로 원래 스포츠계 스타였지만, 스위프트와의 교제는 그의 인기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고 뉴욕타임스(NYT) 등 미 언론은 평가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그녀의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 [게티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와 그녀의 남자친구 트래비스 켈시 [게티이미지]



스위프트의 약혼 소식은 이날 백악관에서도 화제가 됐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대선 당시 스위프트가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전 부통령을 공개 지지한 이후 스위프트에게 계속해서 반감을 드러내 왔으나, 이날은 덕담을 내놨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국무회의에서 한 기자가 스위프트의 약혼에 대한 생각을 묻자 “글쎄, 그(켈시)는 아주 멋진 남자다. 나는 그녀(스위프트)도 아주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답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월 스위프트가 켈시를 응원하기 위해 슈퍼볼 경기장을 찾았을 당시 일부 관중에게 야유받는 장면을 담은 영상을 자신의 트루스소셜에 올린 뒤 “마가(MAGA·Make America Great Again·미국을 다시 위대하게)는 용서하지 않는다”라고 쓴 바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