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6이닝 무실점' 삼성 원태인 "가을야구 진출 넘어 더 높은 곳 목표"

뉴시스 신유림
원문보기
토종 에이스 곽빈과 맞대결서 판정승…시즌 9승 수확
[서울=뉴시스]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토종 에이스 원태인이 26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역투하고 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2025.08.26.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토종 에이스 원태인이 26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역투하고 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2025.08.26.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유림 기자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토종 에이스 원태인은 가을야구 진출을 넘어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

원태인은 26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두산과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무실점 완벽투를 펼쳤다.

그는 6이닝 동안 안타 2개와 볼넷 단 1개만을 허용하는 등 두산 타선을 무력화시켰다. 큰 위기 없이 이닝을 마무리한 그는 시즌 9승(4패)째를 수확, 팀의 4연승을 이끌었다.

경기를 마친 뒤 원태인은 "오늘 너무 좋은 투수와의 대결이었다"며 "최대한 리드를 뺏기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매 이닝마다 전력 투구했는데 잘 맞아 들어갔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팀이 이기는 경기를 펼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평소에 볼넷을 주기 싫어서 승부에 들어가다 적시타를 맞을 때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필요한 경우에 볼넷도 내주고 다음 타자를 상대하는 투구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고 밝혔다.

꾸준함이 최대 강점인 원태인은 이날도 6이닝 동안 마운드를 안정적으로 지켰고, 89개의 공을 던지는 효율적인 투구를 선보였다.


원태인은 "이번 주에 한번 더 등판해야 해서 오늘 경기는 무리하지 않고 6회에 내려왔다"고 말문을 연 뒤 "팬분들이 포기하지 않고 응원해 주셔서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다.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만큼 포스트시즌 진출을 넘어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pic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이서진 비서진 아이브
  2. 2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안세영 천위페이 기권
  3. 3빅리거 대표팀 합류
    빅리거 대표팀 합류
  4. 4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트럼프 그린란드 확보
  5. 5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