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도자기 피부 유지비결 공개…“고기+와인 조합에 잠도 잘 와”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이민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 관리 비법과 일상을 솔직하게 전했다.

26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는 이민정의 외출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셀프 메이크업에 도전한 이민정은 “오늘은 한식 러버 남편이 없을 때 양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스테이크집에 가려 한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 관리 비법과 일상을 솔직하게 전했다.사진=이민정 유튜브 채널

이민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 관리 비법과 일상을 솔직하게 전했다.사진=이민정 유튜브 채널




이어 “한국에서는 아이들 때문에 정신이 없었는데, 여러분들이 내 화장품을 궁금해 하시더라. 사실 나는 화장을 잘 못 한다. 아이라인을 그리면 사람들이 ‘눈에 무슨 일 있냐’고 묻는다”며 평소 메이크업 습관을 털어놨다.

눈썹과 입술에만 가볍게 터치를 더한 그는 “나 메이크업 되게 잘한 것 같다”며 스스로를 칭찬하며 여배우 모드로 변신했다.

이후 친구들과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찾은 이민정은 “고기가 맛있으니 와인이 계속 들어간다. 나는 와인과 고기의 조합이 제일 좋다. 이렇게 먹으면 잠도 잘 오고 피부도 좋아지고, 다음 날 컨디션도 좋다”며 도자기 피부 유지 비결을 공개했다.


다음 날에는 친구와 유명 일식집을 찾았지만 긴 웨이팅으로 입구 컷을 당하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는 “유튜브 세대가 아니라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일이 많다. 찍은 걸 다시 찍거나 날리는 경우도 있다. 정보도 주면서 재미도 주고 싶다”며 초보 유튜버로서의 소회를 덧붙였다.

영상 속 이민정은 소탈한 모습 속에서도 특유의 우아함과 미소를 드러내며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조지호 파면 결정
    조지호 파면 결정
  3. 3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4. 4신안산선 공사장 사고
    신안산선 공사장 사고
  5. 5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