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이혼 후 이경실 공개 언급에 당황했다…"왜 내 소재를 가지고 저렇게" (신여성)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조혜련이 이혼 후 방송에서 이경실의 모습을 접했던 마음을 고백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의 콘텐츠 '신여성'에는 '신여성 토크에 빌런의 등장이라... 재밌어지겠네 [신여성] EP.04 빌런 참교육'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혜련은 여태껏 만난 빌런들에 관해 이야기를 하며 이경실과의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과거 조혜련은 이혼 후 중국에 체류하며 마음을 다스렸던바. 그는 "제가 이혼을 하고 중국에 있는데 방송에 이 언니(이경실)가 나왔다. 언니가 내 얘기를 하면서 막 울더라"며 타국에서 접한 이경실의 모습을 언급했다.

당시 이경실은 '혜련아, 돌아와', '내가 혜련이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아프고'라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고.



이를 지켜본 조혜련은 "'왜 내 소재를 가지고 저렇게 방송을' 하면서"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도 "마음은 또 너무 고맙고, 나를 위해 저렇게 마음 써주는 언니가 고마웠다. 그런 빌런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혜련은 199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13년의 결혼생활 끝에 2012년 이혼했다. 이혼 직후 활동 중단과 함께 중국으로 떠난 그는 이내 방송에 복귀, 이후 2014년 두 살 연하의 사업가와 재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롤링썬더'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