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소이현♥인교진, '늦둥이 셋째' 준비?…야밤 러닝으로 본격 건강 관리 (인소커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러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에는 '한강 뷰 보면서 달리는 부부 러닝 데이트 저녁 먹었으니 뛰어야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소이현은 "요새 우리가 푹 빠진 러닝 가는 걸 찍을 거다"라며 카메라를 들었다. 인교진은 카메라에 나오는 부부의 모습에 "되게 건강해 보인다"라며 감탄했다. 소이현은 "러닝복을 차려입었다"라고 설명했다.

운동에 앞서 소이현은 "5km만 뛰어서 가면 되게 맛있는 삼겹살집이 있다. 거기서 삼겹살을 먹고 다시 또 뛰어서 집까지 오는 루틴. 걷고 뛰고 하면 딱 밥맛 좋다"라고 말했다. 이에 인교진도 "그게 되게 좋은 것 같다. 요새 우리의 건강 비결은 이거다"라고 덧붙였다.



소이현은 "요새 일주일에 두세 번? 생각날 때마다 뛰는데 뛰면 뛸수록 기분이 좋다"라고 밝혔다. 인교진도 "나오기까지가 좀 힘들어서 그렇지. (나오면 좋다)"라며 동의했다.

또 소이현은 "잘 먹으려면 운동을 안 하면 진짜 안 된다. 내가 러닝하고 건강해지는 것 같다"라며 운동에 만족감을 보였다. 두 사람은 영상 썸네일에 "야밤 러닝 데이트"라는 문구를 추가해 러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소이현과 인교진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소이현은 최근 한 방송을 통해 "더 늦기 전에 셋째를...늦둥이가 예쁘다고 하지 않냐"라며 셋째에 대한 욕심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