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장암 극복' 천록담 이정, '제주도 유지 딸' 아내 공개할까...'과몰입 클럽' 합류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가수 천록담(이정)이 새로운 인생을 공개한다.

오는 9월 3일 밤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약칭 내 멋대로)'은 어떤 대상에 몰입하여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이다. 누구에게나 하나쯤 있을 법한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포착, 일반 관찰 예능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안겨줄 전망이다.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동방신기), 이특(슈퍼주니어), 미미미누가 운영진으로 뭉쳐 ‘내 멋대로’를 이끌어간다. 이들은 자신의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게스트들의 일상을 함께 들여다보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현재 공개된 게스트로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 眞 김용빈이 있으며, 베일에 감춰진 스타들이 출격 대기 중이다.

이런 가운데 26일 ‘내 멋대로’를 찾을 게스트 한 명이 추가로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미스터트롯3’ 미(美)에 빛나는 천록담이다. 천록담은 과거 이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R&B 황태자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불시에 찾아온 신장암을 이겨내고 천록담이라는 새 이름과 함께 ‘미스터트롯3’에 도전장을 냈고,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 속에서 3위 미의 영광을 안았다.

천록담은 ‘내 멋대로’를 통해 이정에서 천록담으로 바뀐 이름만큼 새로워진 인생, 이를 위해 과몰입하는 것들을 모두 보여준다. 무엇보다 천록담의 제주도 일상, 천록담을 가장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과의 데이트 등도 공개된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내 멋대로’ 제작진은 “촬영을 하면서 그가 얼마나 천록담이라는 트롯 가수의 삶에 집중하는지 느껴졌다. 일상에도 스며든 천록담의 유머러스한 면모는 물론 예상 밖 과몰입 모먼트는 유쾌한 웃음을 줄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는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