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제로베이스원, '전국반짝투어' 출격…옥수수 앰배서더 출사표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전국반짝투어 / 사진=Mnet

전국반짝투어 / 사진=Mnet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전국반짝투어' 제로베이스원과 원주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다.

Mnet 아이돌 페스타 대작전 '전국반짝투어'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최정상 K-팝 아이돌 그룹들이 전국 각지에 출격, 지역 주민들에게 특산물과 공연을 원플러스원(1+1)으로 제공한다는 발상에 기반한 프로그램.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각각 광주와 안동에서 팬과 시민 모두 주인공이 된 진정한 축제의 장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26일 밤 10시 방송되는 '전국반짝투어' 3회에서는 K팝 5세대 대표주자인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한다. 멤버들(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풍부한 문화유산이 공존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를 방문해 하루 동안 '원데이 원주 옥수수 앰배서더'로 변신, 원주의 대표 특산물이자 공연 티켓 역할을 하는 '990원 옥수수' 판매에 도전한다.

제로베이스원의 무대 밖 반전 매력도 기대 포인트다. 멤버들은 원주의 대표 농구단과 관공서 등을 직접 찾아다니며 열정적으로 홍보에 나서 색다른 재미를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원주 곳곳을 누비는 여정 속에서, 멤버들의 새로운 캐릭터부터 옥수수 판매 전략까지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원주 출신 김지웅에게 이번 방문은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김지웅이 우연히 한 인물을 만나 반색하는 모습까지 예고됐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은 옥수수와 함께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투샷을 완성한 멤버들의 모습까지 다양한 관전포인트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예기치 못한 변수도 찾아온다. 공연을 앞두고 쏟아진 갑작스럽게 비로 인해 일촉즉발의 위기를 맞게 되는 것.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펼칠 멤버들이 과연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을지, 옥수수 응원봉과 함께 펼쳐질 제로베이스의 원주 공연은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전국반짝투어'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
    최강록 흑백요리사2 우승
  4. 4한일 정상 드럼
    한일 정상 드럼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