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해리 스타일스, 이번엔 전 여친 절친과 열애?.."10대처럼 키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영국의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가 이번엔 전 여자친구의 절친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현지시각) 외신 더 선은 해리 스타일스가 런던의 레스토랑에서 배우 조 크라비츠와 10대처럼 키스하는 장면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리 스타일스는 최근 조 크라비츠와 연이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그들은 지난 일요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팔짱을 낀 채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됐고, 이전에는 런던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한 목격자는 “해리와 조는 런던의 한 레스토랑 구석 자리에 앉아 있었고, 10대처럼 키스를 나눴다. 서로 완전히 빠진 듯 보였고, 사람들이 보든 말든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었다. 누가 봐도 데이트였다.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전했다. 당시 조 크라비츠는 새 영화 ‘코우트 스틸링(Caught Stealing)’의 시사회를 위해 런던에 머물렀다.


또 이들은 로마에서도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한 팬에 의해 포착되기도 했다. 관계자는 “조는 일을 마치고 해리를 만나기 위해 이탈리아로 날아갔다. 해리는 로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서 그곳에서 만나기로 한 것”이라며, “아직 초기 단계고 어떤 공식적인 정의도 내리지 않았다. 그냥 서로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 크라비츠는 지난 해 배우 채닝 테이텀과 파혼한 후 여러 배우들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배우 노아 센티네오와 브런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해리 스타일스는 과거 캐롤라인 플랙, 테일러 스위프트, 켄달 제너, 올리비아 와일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등과 교제한 바 있다. 조 크라비츠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절친한 친구 사이로도 유명하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