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교원 빨간펜, 유아 전집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 내달 1일 출간

뉴스1 김재현 기자
원문보기
교원 빨간펜이 오는 9월 1일 3~5세 유아 대상 전집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을 선보인다.(교원 제공)

교원 빨간펜이 오는 9월 1일 3~5세 유아 대상 전집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을 선보인다.(교원 제공)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교원 빨간펜이 다음 달 1일 3~5세 유아 대상 전집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은 유아들이 자연스럽게 독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된 책이다.

이번 전집을 통해 유아들은 생활과 경험 등 일상에서 마주하는 순간을 이야기를 통해 공감하고 유치원 가기 전에 익혀야 할 △언어 △사회 △자연 △예술 등 4가지 영역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전집 구성은 △그림책 20권 △놀이책 4권 △음원 20편 등이다. 그림책은 읽는 즐거움과 배우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구성했고, 놀이책은 그림책의 주제와 연계된 놀이 활동을 하며 표현력을 기르고 스스로 배움을 확장할 수 있도록 영역별로 제공된다. 그림책의 내용을 오디오로 들을 수 있도록 세이펜과 QR 코드를 통해 음원도 전권 제공한다.

이번 전집은 '첫걸음 패키지'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첫걸음 패키지는 본격적으로 독서를 시작하거나 독서 습관을 형성해 나가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교원 빨간펜이 엄선해 구성한 전집 패키지다. 첫걸음 패키지는 △노래하는 솜사탕 △자연이소곤소곤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 △두비의 즐거운 생활로 구성됐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오는 10월까지 유·초등생을 대상으로 독서의 필요성을 알리고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독서 캠페인 '북(book)적 북(book)적 자라다'를 진행한다. 독서 캠페인은 독서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담은 '북적북적 북터뷰'와 문해력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 '독서 골든벨'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jh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추진
    통일교 특검 추진
  2. 2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3. 3박근형 이순재
    박근형 이순재
  4. 4정진웅 검사 견책
    정진웅 검사 견책
  5. 5몬스타엑스 주헌 무하마드 알리
    몬스타엑스 주헌 무하마드 알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