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연봉 429억' 이대호, 자식 농사 성공했다…성악 콩쿠르 대상 딸→야구 선수 아들 ('동상이몽') [종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전 야구선수 이대호의 자녀들이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대호, 신혜정 부부가 출연해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른 아침 신혜정은 아이들을 깨우기 위해 방으로 향했다. 첫째 딸 예서가 등장하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들은 "다리가 엄청 길다"라며 감탄했다. 이대호는 "큰딸 예서고 중학교 1학년이다"라고 말했다. 곧이어 예서의 성악 콩쿠르 수상 장면이 담긴 VCR이 나왔다. 예서는 대상을 포함해 상을 여러 개 휩쓴 모습이었다.

사진='동상이몽2' 캡처

사진='동상이몽2' 캡처



이대호의 둘째 아들 예승이도 화면에 등장했다. 이대호는 "둘째는 초등학교 3학년이다. 정도 많고 예의도 바른 그런 아들이다"라며 웃어 보였다. 예승이는 현재 초등학교 야구 선수로 활약 중이다. 아침을 먹은 뒤 예승이와 함께 초등학교를 찾은 이대호는 "예승이가 (야구를) 시작할 때 감독님하고 의논을 했다. 원하시면 가끔 와서 저학년들 야구도 봐주고, 도와줄 수 있는 거 도와줘도 되냐고 물어봤다. 흔쾌히 와도 좋다고 하셔서 가끔 도와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예승이의 훈련 모습을 지켜보던 전 야구선수 김병현은 "좋다. 야구한 지 얼마 안 됐다고 들었는데 되게 폼이 예쁘다"고 칭찬했다. 서장훈 역시 "폼이 예쁘다. 나도 어릴 때 야구해서 안다"고 반응했다.

사진='동상이몽2' 캡처

사진='동상이몽2'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이대호가 누적 연봉 429억을 달성할 수 있었던 비결도 공개됐다. 모두 아내 덕분이었다고. 신혜정은 "국제 대회도 많았고 약 하나 잘못 먹었다가 도핑에 걸리면 선수 생활이 끝날 수 있었다. 그래서 약, 영양제 모두 트레이너한테 사진 찍어 보내서 확인했다. 또 도핑 관련 사이트를 일일이 검색하면서 약을 두 번씩 체크했다"고 말했다.

이대호의 술자리도 철저하게 관리했다는 이혜정은 "술자리에선 미리 따라져 있는 술은 절대 마시지 말라고 했다. 반드시 눈앞에서 딴 것만 마시라고 늘 강조했다"고 회상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지성 시즌 2호골
    엄지성 시즌 2호골
  2. 2서울 버스 파업 대책
    서울 버스 파업 대책
  3. 3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4. 4안선영 치매 투병
    안선영 치매 투병
  5. 5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