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차은우, 입대전 마지막 모습 깜짝 공개…"연예인 아닌 일반인 이동민으로 1년반 살다올 것"(차은우)

스포츠조선 고재완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차은우가 입대 전 마지막 모습이 공개됐다.

차은우의 유튜브 채널 '차은우'에는 24일 '[Behind] Chapter 1 : Finale Behind l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차은우는 입대 전 마지막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아직 실감이 안난다"고 말해다.

또 부쩍 짧아진 헤어스타일에 "오늘 이러고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못 알아보겠다. 나 어릴 때 모습 보는 거 같다"며 "나도 내 머리 만져보고 싶다. 내 모습 너무 신기하다. 이 정도로만 한 번 잘랐다. 남은 화보가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차은우는 "내일이 디데이다. 머리를 자르러 왔다"며 입대를 위해 머리를 짧게 자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아까 5분 전 머리도 길었구나"라며 "내 두피가 이렇게 생겼구나. 처음 보는 거 같다"고 소회를 털어놨다.

논산 훈련소 입대를 앞두고 아스트로 멤버들과 식당에서 만난 차은우는 "너무 감사한 분들과 식사하고 많은 분들이 논산까지 와 주셨다. 그곳을 향해 가고 있다. 한두 시간 뒤부터는 연예인 차은우가 아닌 일반인 이동민으로서 생활을 1년 반 하는데 걱정도 되고 잘 모르겠다. 몸 마음 안 다치게 잘 다녀오겠다"며 "지인들이 많이 같이 와준 것을 보면내가 그렇게 나쁘지 않게 잘 살았구나 뿌듯하다. 잠시 1년 반만 어디 좀 다녀오겠다. 나만의 무인도로 잠시 다녀오겠다"고 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