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경실 “이혼한 전 남편, 되돌아보니 외로웠겠다는 생각 들어”(4인용식탁)[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이경실이 이혼한 전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이경실이 출연, 절친 요리 연구가 이보은, 개그우먼 이수지를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이경실은 이수지에게 “젊을 때 마음껏 사랑해라. 너무 일에 치우치지 마라. 내가 한 번 실패하고 또 결혼을 했다. 첫 번째 결혼 때 너무 바빴다. 그게 최선을 다해서 잘 사는 건 줄 알았다. 남편 입장에서는 나한테 바쁘게 살아달라고 한 게 아닌데 ‘그 사람이 외로웠겠다’ 생각이 든다”라고 진심으로 조언을 건넸다.

이수지는 “남편이 아내가 연예인이라서 외로울 때가 많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 일하는 시간이 남편의 배려라는 게 느껴졌다. 그래서 같이 있을 땐 최대한 표현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또 이수지는 “균형잡기가 어려운데 남편, 아기에게 미안한 부분을 어떻게 채웠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고, 이경실은 “그때는 나도 일이 우선이었다. 친정엄마가 우리 집에 오시면서 애들도 키워주셨다. 애들 걱정도 안 했다. 오로지 내 일만 열심히 했다"라고 자신의 경험을 털어놨다.

이어 "일하고 나서 집에 들어가면 지친다. 우리 애들이 지금 커서 얘기하는데 엄마하고 같이 보낸 시간이 없었던 것 같다고”라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